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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계란입니까, 소형 연식 비행선입니까, 아니면 총알입니까? Otto Celera 500L의 모양은 무엇이든 간에 시선을 사로잡는 모양입니다. 다른 어떤 비행기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독특한 공기 역학입니다.

Celera의 모양은 공기가 비행기 표면 위로 매우 부드럽게 흐르도록 하여 항력을 크게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항공기의 전력 소모를 줄여 연료 소모가 적음을 의미합니다.

Otto Aviation의 CEO인 William Otto Jr.는 "이를 통해 다른 터보프롭 항공기의 효율성은 4~5배, 제트 항공기의 효율성은 7~8배가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숫자로 말하자면, 이는 유사한 규모의 비즈니스 비행기를 능가하는 운영 비용을 의미합니다. Otto Aviation에 따르면 Celera로 비행하면 시간당 328달러가 들며 갤런당 2~3마일에 비해 연비가 갤런당 18~25마일(대형 SUV와 비슷)이 2,100달러입니다.

이 모든 것은 6명의 승객을 위한 충분한 공간, 시속 460마일의 속도, 여객기와 유사한 4,500마일의 항속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가요?

부드러운 흐름

Celera 500L의 디자인은 부분적으로 어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라스트오리진 무검열 일러스트 apk 검열해제

브래드 애드킨스/오토 항공

현재 프로토타입인 Celera 500L은 미국 Minuteman 미사일 프로그램에서 B-1 폭격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한 항공우주 베테랑인 William Otto Sr.의 아이디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생각 실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옵션보다 운영 비용이 극적으로 저렴한 비즈니스 항공기를 설계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영감을 얻기 위해 Otto는 잠수함에 더 많은 어뢰를 장착하려고 할 때 어뢰에 대해 수행한 연구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그는 어뢰에 더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 더 효율적인 모양을 제공함으로써 어뢰를 추진하는 엔진을 훨씬 더 작게 만들었습니다.

그 모양은 "층류"로 알려진 개념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층류는 공기와 같은 유체가 중단 없이 평행한 층으로 흐를 때 발생합니다. 흐름이 혼합되거나 혼돈될 때 발생하는 난류의 반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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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era 500L의 달걀 모양은 비행기 표면에서 층류를 이루도록 설계되어 공기를 통해 더 원활하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Otto Aviation은 이 설계가 비슷한 크기의 항공기에 비해 항력을 59% 줄여 연료와 배기 가스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층류가 잘 작동한다면 왜 모든 평면이 이와 같이 설계되지 않습니까?

Otto는 "층류를 유지하려면 모양이 구부러지거나 구부러지거나 왜곡되지 않는 구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금속으로는 절대로 할 수 없습니다. 복합 재료가 실제로 유일한 방법입니다.

얼음이나 찌그러진 벌레와 같은 작고 일시적인 결함도 층류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여객기 크기로 확장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Otto는 값싼 연료가 설계자들이 단순한 엔지니어링을 선호하게 만드는 데도 역할을 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디젤 엔진

비행기의 설계자들은 이 비행기가 경쟁사보다 80% 더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라스트오리진 무검열 일러스트 apk 검열해제

브래드 애드킨스/오토 항공

층류로 인해 비행기가 더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Celera 500L에는 독일 제조업체 RED가 설계한 단일 V12 디젤 엔진이 뒤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찾을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공기역학적 차체와 일치하는 가장 효율적인 항공기 엔진이었습니다."라고 Otto는 말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디젤 엔진을 전기 또는 수소 엔진으로 교체하여 비행기를 배기가스 배출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경쟁 항공기보다 탄소 배출량을 80% 줄였습니다. 승객당 기준으로 보면 2030-2050년 배출량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항공사보다 우수합니다."라고 Otto가 덧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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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구하기 위해 설계된 원자력 메가요트

Celera 500L은 2018년에 첫 비행을 시작한 이후 약 50회의 테스트 비행을 완료했습니다. 지금까지 최고 속도는 시속 180마일, 고도는 17,000피트에 불과했지만 곧 설치될 더 강력한 버전의 엔진을 사용하면 40,000피트에 가까운 더 빠른 속도와 더 높은 고도가 가능해집니다. .

어느 시점에서 창이 동체에 추가됩니다(현재는 없음). Otto는 비행기가 2025년까지 마침내 판매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전 세계의 잠재적 파트너 및 운영자와 함께 나가서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 항공기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 항공기의 청중은 현재의 민간 항공 시장입니다."라고 Otto는 말합니다.

더 큰 모델

01-celera-500l-비즈니스 항공기
이 비행기의 초기 가격은 5백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브래드 애드킨스/오토 항공
항공기의 모양으로 인해 객실은 Pilatus PC-12 또는 Beechcraft King Air와 같은 동급 항공기보다 더 넓습니다. "우리는 6'2"의 기내 높이를 가지고 있어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형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것의